PART 3 딥러닝, 인공지능을 혁신하다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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다음 영상부터 보자(오른쪽 QR코드). 이 글을 읽는 당신이 만약 30~40대라면 아마 이 화면에 익숙할 것이다. 골목마다 오락실이 아이들의 발길을 붙잡아 이끌던 시절, 많은 이들이 즐겼던 벽돌 깨기 게임이다. 화면 속 게이머는 처음엔 익숙지 않은 듯 실패를 거듭한다. 그러나 시간이 지날수록 실력이 급격하게 는다. 동영상 막바지를 보면, 벽면 한쪽을 집중해...(계속)

글 : 조창수 시스트란인터내셔널 책임연구원 .coChangsu.Cho@systrangroupm
에디터 : 우아영 기자 wooyoo@donga.com
과학동아 2015년 07호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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